모바일 빅데이터 전문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9일 2019년 국내 모바일 앱 시장의 흐름을 한 눈에 보여주는 ‘2019년 총결산, 대한민국 모바일 앱 사용자 순위’를 발표했다.
카카오톡이 2019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모바일 앱으로 선정됐다. 쿠팡이 Top5에 들면서 한국판 아마존으로써의 위엄을 과시했다. 지난해 초부터 상승세를 보였던 인스타그램은 지난해 말 기준 페이스북을 추월하고 소셜 카테고리 부문 2위에 올랐다.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2020.01.09 10:45
좋아요 1
조회수 1,411
댓글 0
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? (feat. 하나투어, 모두투어, 참좋은여행)
NHN커머스
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! 이것 뭐에요~?
소마코
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?
와이어디
[뉴스콕] 이커머스,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'여름 블프'로 맞붙는다
소마코
거짓말을 하는 소비자
46살문영호
에이블리,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
트렌드라이트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